Posted
Filed under Windows
|| English || 中文 || view 7310 ||

꼭 설치해서 사용해야 하는 필수 프로그램이지만 뭔가 답답하고 개운하지 않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그 중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바로 인터넷 익스플로러이다. 현재 버전 7까지 나와있으나 최근 3월 5일자로 새로운 버전인 Internet Explorer 8 Beta 1이 공개되어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되었다.

Internet Explorer 8 공식 홈페이지로 가기(다운로드 페이지 포함)

영문 버전이기 때문에 설치하면 모든 메뉴가 영문으로 바뀐다. 그 점을 제외하면 기존 버전과 외형상 큰 차이점은 없다.

대표적인 추가 기능은 ActivitiesWebSlice라고 하는 서비스이다. 상세한 설명은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내부적으로도 CSS나 자바스크립트, Ajax 관련 기능들이 보강된 것으로 알려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는데에도 문제가 없다. Maxthon과 같은 IE 기반의 다른 브라우저도 잘 작동한다. 단, Activities와 같은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

[Flash] http://infosys.iptime.org/for_cantips/attach/1202379692.swf

"Windows" 분류의 다른 글
Windows 7 한글 버전(Windows 7 Ultimate K) 설치 완료(스크린샷 위주) (0)2009/08/29  
[Windows 10] WebDAV 서버를 이용한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연결하기 반드시 해야 하는 두 가지 (0)2017/01/20  
Internet Explorer Developer Toolbar 1.00.2188.0 판올림 (0)2007/05/11  
[Windows 7 새 기능 하나] Aero 흔들기(Aero Shake) (0)2009/10/25  
[Win XP] 서비스에서 없어진 Wireless Zero Configuration 항목 복구하기 (0)2008/09/16  
  ◐ 관련 글 ◑   ◐ 100일간 인기 글 ◑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SS 2.0 feed
ATOM 1.0 feed
Tag , , , , , , ,
Response
You can track responses via RSS / ATOM feed
RSS 2.0 feed
ATOM 1.0 feed

오늘 발표된 IE8 Beta에 대한 사용기 입니다. 물론 현재 까지 베타1 입니다. 발표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동안 느꼈던 IE7에 대한 실망을 만회할 수 있을지 알아보기 위해서 바로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뭐.. 설치 과정은 생략 하고, 설치 후 부터의 이야기 입니다. :) 또한 정신이 없고 시간이 없는 상태에서 쓴 내용이라 테스트가 부실할 수도 있고, 순서가 뒤죽박죽일 수도 있습니다. 그냥 맛보기 입니다. -_- 설치 후에 default 홈..

오늘 일어나보니 우리의 마소가 드디어 익스 8의 베타버전을 제공하기 시작하는군요. 아무생각 없이 냅다 다운받아 설치해봤습니다. 익스 8의 기본 페이지. 이전버전과는 크게 달라진건 없어보이기는 하다. 마소측에서 이번 익스 8에서는 웹표준을 기본적으로 지원한다면서 장황하게 광고를 해대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뭐라고 해야하나... 정말 요점만 말하자면 '이거 베타로군' 입니다.-_-;;; 속도는 이전버전에 비해서 쵸큼 빨라진것 같지만, 웹표준과 거리가..

ㅋㅋㅋㅋ

한국 웹사이트는 어떻게 변할지 기대가 되네요.

비스타가 안좋다고 그런 언플이 계속해서 나오듯이...
(안 좋은 이유가 액티브엑스가 제대로 안 돌아가죠..)
익스플러 8버전도 안 좋다고 언플이 나올수도 있을듯..

익스8버전이 표준만 잘 지켜준다면... 그래도 하위버전이 된다고 하지만..
동영상 보니 문의 전화가 폭주할듯하네요.

Pak Chulwoo (박철우)

표준을 따라가는 것도 중요한 목적으로 삼은 것 같습니다. PC 환경에서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인 만큼 제대로 발전되었으면 하면 바램입니다.